출산육아정보

Home > 출산육아정보 > 출산육아상품
조회수 217
제목 동성제약 <와우 순면커버> 생리대 출시




생리혈을 빠르게 흡수해 보송보송하고 상쾌한 느낌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민감한 피부에도 부드럽고 편안한 ‘와우 순면커버’ 생리대를 출시했다.

‘Woman Of Women’의 이니셜을 딴 ‘와우(WOW)’는 동성제약의 여성위생용품 전문 브랜드다.

와우는 의약품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을 바탕으로 모든 여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생리대를 선보이고 있다.

와우 브랜드의 첫 번째 라인업으로 출시된 ‘와우 순면커버’는 100% 천연 코튼 커버로 편안한 사용감은 물론,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순면의 느낌이나 감촉만 제공하는 것이 아닌 진짜 순면 커버로, 텍사스 산 면화로 만든 일본 유니티카 사의 최고급 100% 순면을 사용한 결과다.

순면커버만의 숨쉬는 통기성 시트는 양이 많은 그날에도 피부를 보송보송하고 상쾌하게 해준다.

또한 와우 순면커버에는 고기능의 흡수력을 적용한 S.A.P 시트가 적용되어 끈적하고 양이 많은 생리 혈도 순간적으로 빠르게 흡수해준다.

포름알데히드, 형광 증백제, 색소 등 3가지 유해물질 무 첨가로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와우 순면커버 생리대는 울트라슬림 날개형 중형(12매), 울트라슬림 날개형 대형(10매), 슬림 날개형 슈퍼롱 오버나이트(6매), 슬림 롱 팬티라이너(20매)까지 모두 4가지 사이즈로 출시되어 필요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4가지 사이즈 중 특히 ‘와우 순면커버 슈퍼롱 오버나이트’는 총 길이가 43cm로, 국내 오버나이트 제품 중에서는 최장 길이이다.

길고 넓은 후면부의 패드와 안심 힙 가드시트로 뒤척임에도 샘 걱정 없이 편안한 숙면을 도와준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와우 순면커버 생리대는 의약품을 생산하는 제약회사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동성제약 중앙연구소의 참여아래 2년 여 간의 개발기간을 거쳐 탄생한 제품이다”며

“많은 여성들이 샘 걱정으로 인해 생리기간 중 숙면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는데, 와우 순면커버 슈퍼롱 오버나이트만의 놀라운 흡수력과 맞춤 설계 시스템으로 여성 소비자들이 걱정 없이 숙면을 취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동성제약의 와우 순면커버 생리대는 동성제약 공식 쇼핑몰 동성이샵과 전국 약국에서 구입 가능하며, 중형 기준 1팩의 3,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마음의 부담까지 줄였다.


 
추천수 19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