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육아정보

Home > 출산육아정보 > 출산육아상품
조회수 191
제목 아이마음 S2로 미세먼지 걱정 날려버리세요
 
언제 어디서나 정확한 미세먼지 지수 측정 가능해 출산 선물로도 인기
 

 

 
따뜻한 봄, 나들이 가는 이들을 시샘이라도 하듯 어김없이 찾아오는 불청객이 있다. 바로 우리의 건강을 심각하게 위협하는 ‘미세먼지’가 그 주인공. 특히나 면역력이 약한 아기가 있는 가정이라면 외출 시에는 물론 사람들이 밀집해 있는 공간에서도 미세먼지 수치가 너무 높진 않을까 하는 걱정이 앞설 것이다.
 
이러한 부모의 마음을 반영하듯 미세먼지 농도가 낮다, 높다는 애매한 날씨 예보보다 더 확실하고 정확하게 미세먼지 수치를 측정하고 그에 맞는 행동 요령까지 알려주는 휴대용 미세먼지 측정기 ‘아이마음 S2’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에어콕에서 출시한 ‘아이마음 S2’는 국내 최초 휴대용 영유아 미세먼지 측정기로서 언제 어디서든 LED 색상의 변화로 공기 오염도를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어플리케이션 실행 시 측정된 미세먼지 수치를 기준으로 그에 맞는 행동 요령까지 알 수 있어 영유아 건강을 예방할 수 있다. 초미세먼지에 강한 레이저를 비출 때 발생하는 굴절률 변화를 감지해 공기질을 측정하는 기술인 ‘레이저산관계측기술’을 탑재하여 날씨, 계절,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다는 것이 에어콕 측의 설명.
 
USB를 이용해 언제 어디서나 짧은 시간 안에 충전할 수 있고 하루 4번 측정을 기준으로 했을 때 한 번 충전 후 일주일은 거뜬히 사용할 수 있다. 크기가 작고 가벼워 가방에도 쏙 들어가고 유모차에 걸고 다닐 수도 있기 때문에 휴대성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으며 떠오르는 출산 선물로도 각광받고 있다.
 
아이마음 S2 관계자는 “미세먼지는 호흡기 질환, 알레르기성 비염, 알레르기성 결막염, 아토피, 잦은 감기, 태아의 성장 저해 등을 유발하기 때문에 미리 대비하는 습관이 필요하다”며 “간편하게 미세먼지 농도를 측정할 수 있는 아이마음 S2로 아기는 물론 가족 모두의 건강을 지킬 수 있다”고 덧붙였다.
 
아이마음 S2는 롯데닷컴, GS샵 등 대형 쇼핑몰 이외에도 옥션, 11번가, G마켓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스토어팜 (http://storefarm.naver.com/imaeum)에서도 제품에 관한 상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에어콕)
 
추천수 23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