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육아정보

Home > 출산육아정보 > 출산육아상품
조회수 1344
제목 유한양행 엘레나, 유산균 증식에 도움 줘 질 건강에 도움
 

 

‘여성의 감기’라는 수식어가 붙을 정도로 흔하게 발생하는 여성 질환 중 하나인 질염은 질 내에 서식하고 있는 유익균이 죽고 혐기성 세균이 증식하게 되어 발생한다. 여성의 75% 이상이 한 번씩은 겪지만 쉽게 언급하지 못하고 자연적 치유를 기대하며 방치하는 것이 대부분이다.
 
누구에게나 발병할 수 있는 질염, 처방은 '유산균'

성관계 여부와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생길 수 있는 질염은 악취와 배뇨 시 불편감, 따끔거림, 분비물 증가 등의 증상을 동반하지만 진료와 동시에 빠르게 치료할 수 있는 질환이다. 질염은 한 번 걸리면 자주 재발하는 질병이기도 하다. 질염을 치료하기 위해 항생제를 처방받아 장기간 복용한 경우에는 내성이 생겨 유해균이 증식하기 더 좋은 환경이 형성될 위험이 있다. 이에 전문가들은 질염의 재발을 막기 위해서는 건강한 질 내 환경을 만들어주는 것 즉 질 내 환경 정상화가 중요하다고 지적한다.
 
건강한 질 내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바로 ‘유산균’. 특히 임신을 계획하고 있거나 임신 중인 여성이 유산균을 지속적으로 복용했을 경우 호르몬의 변화와 면역력 저하로 인한 질염을 미리 예방할 수 있다. 또한 아이에게 엄마의 유산균이 그대로 전달되어 엄마가 준 균이 몸속 평생 가지고 있을 균의 바탕이 되는 점을 감안하면 유산균의 복용은 간과해서는 안 되는 사항이다.
 
질 내부까지 안전하게 정착되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엘레나'

유한양행에서는 이 점을 착안하여 UREX 프로바이오틱스 원료로 유산균을 증식시켜 여성의 질 내 환경을 개선하고 건강한 상태로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명품 유산균 ‘엘레나’를 출시했다. 유한양행 엘레나는 세계 3대 유산균 업체인 덴마크 크리스찬한센의 특허받은 유산균을 완제품 형태로 수입한 제품으로 실제 여성을 대상으로 한 12건의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질 내 균종의 정상적 회복을 도와 질염 현상을 개선하고 재발률을 감소시키는 결과를 통해 효과를 입증했다.
 
이는 섭취 시 소화기관을 통과해 항문에서 회음부를 거쳐 질 내부에 정착, 바람직한 질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기능을 한다. 인체에서 분리된 상호보완적인 두 종류의 특허균주를 이상적으로 배합해 만들었으며 보존 및 흡습 방지를 위해 특허 용기로 제작되었다. 휴대가 용이한 용기로 제작되었으며 하루에 한 번 한 캡슐만 섭취하는 간편함으로 편의를 더했다.
 
여성의 하복부 건강을 지키기 위한 출발은 단연 질 내 환경 정상화다. 엘레나를 통한 간편한 유산균 섭취로 효과적으로 하복부 질환을 예방해보자.
 
추천수 89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