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육아정보

Home > 출산육아정보 > 출산육아상품
조회수 3073
제목 "Mii Baby" 빨대컵
"Mii Baby 새지않는 빨대컵" 미국이어 국내에서도 흥행

아기가 젖병 사용을 중단할 시기가 오면 빨대컵을 사용하게 된다. 빨대컵의 대부분 권장연령은 12개월 이지만 요즘은 빠르면 7개월때 부터 빨대컵을 사용하는 사례도 많이 볼수 있다. 그러나 빨대컵은 면역력이 약한 아기가 입에 물고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유해 물질이 있는지 기능은 어떤지 꼼꼼하게 살펴야 한다. 아기에게 만큼은 좋은 물건을 구입하려는 맘들에게 미국에서 국제인증을 받아 흥행하고 있고, 국내에서도 급속도로 흥행중인 의 새지않는 빨대컵을 소개한다.

미국 FDA 규정 준수, 친환경 신소재 사용

 

 

의 새지않는 빨대컵은 스위스 EMS-Grivory사의 최첨산 실리콘 신소재인 Grilamin TR - 90(Polaymid)를 사용하여 미국 FDA의 엄격한 품질규정을 준수한 제품을 만들었다. 환경호르몬, 유해물질 등 총 8만여가지의 물질테스트를 거친 EA-FREE라는 신소재를 사용하여 BPA 및 Estrogenic Acivity 를 절대 유발하지 않는 친환경 제품이다. BPA란 독소가 아닌 에스트로겐과 테스토스테론의 결속을 방해하는 물질로 극소량으로도 신체에 영향을 끼칠수 있다. 면역력이 약한 아기이기에 어떤 재료와 제품을 썻는지 그리고 그 원재료가 어떤 영향을 일으킬수 있는지 면밀하게 따지는 것은 아기에게 정말 중요한 일이다. 또한 혼합수유용 젖꼭지로 제작하여 유두혼동 현상을 방지하였고 부드러운 실리콘재질로 아기의 여린 치아에 닿아도 자극이 없는 빨대이다.

아기와 아이들 작은손에 최적화한 인체공학적 유선형 디자인

 

 
 
인체공학적 유선형 디자인을 사용하여 아기 또는 아이들의 작은손으로 쥐어도 전혀 부담이 없다. 또한 하단부 바닥을 넓게 디자인하여 컵의 안정성을 보완하였다. 그리고 아이들은 주의력이 부족하여 컵을 잘 떨어뜨리는 우려가 잇는데 빨대컵은 새지않는 빨대컵의 명칭처럼 빨대 내부가 십자모양으로 절단되어 있어 거꾸로 뒤집어도 역류하지 않는다.

10ml단위의 정확한 눈금표시, 체계적인 수유 가능

모유수유의 중요성은 이미 널리 알려져 있다. 모유 수유를 한 신생아는 그렇지 않은 신생아보다 천식이나 습진, 빈혈, 충치 등의 발병 확률이 훨씬 낮다. 의 새지않는 빨대컵은 10m 단위로 정확히 눈금표시가 되있어 아기의 수유량을 정확히 체크할수 있다. 신생아때부터 아기의 수유량을 체크해오면서 아기의 건강을 관리해온 맘들에게 매력적인 부분이다. 모유수유를 몇살때까지 해야한다는 규정이 정해진것은 아니지만 세계 보건기구에서는 24개월을 적당한 모유수유 기간으로 장려하고 있다.

Mii™은 이기와 엄마, 그리고 가정의 건강한 미래를 위해 친환경 원료, 디자인, 생산과정 등 각분야 전문가들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하여 설계 및 디자인된 토탈 육아용품 브랜드이다. 현재 친환경 수유용vna, 유기농(Organic) 세정제 등 다양한 제품을 통하여 세계적으로 진출하고 있다.
[ 최준영 편집국장 cjy1987cjy@naver.com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sanmoorg@naver.com
맘크넷뉴스닷컴(momknetnews.com) - copyright ⓒ momknetnews.com.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추천수 719
첨부파일